CEO인사말 회사개요 연혁 비전 및 경영방침 주요실적 오시는 길
비전 및 경영방침COMPANY
품질경영
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충족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,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품질 방침을 정하여 관리한다.
품질방침
∙ 내가 만드는 제품의 자긍심을 갖고 ,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.
∙ 내가 사용할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품질개혁을 통한 불량률 ZERO를 추구한다.
∙ 고객 불만 ZERO 및 신속한 A/S , 예방조치를 취한다.
∙ 작업환경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관리한다.
∙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서 품질 향상에 노력한다.
∙ 사내 품질 교육 활성화를 통한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한다.
∙ R&D Group 의 활성화를 통한 지속적인 제품의 개발 및 보완 활동을 한다.
∙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,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.
품질활동
내전압 및 절연저항 검사
역률 및 전원품질검사
온도제어 및 계측 LABVIEW
인덕스턴스 및 Q값측정
전류파형계측
출고검사
품질관리교육
피가열체의 온도분포 확인